하츠투하츠 지우, 카르멘, 스텔라(왼쪽부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광고 로드중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8인 8색의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한다.
5일 SM엔터테인먼트(041510)에 따르면 하츠투하츠는 다양한 감정과 진심 어린 메시지를 담은 자신들만의 신비롭고 아름다운 음악 세계를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마음을 잇고 더 큰 ‘우리’로 함께 나아가겠다는 뜻을 가진 팀으로, 서로 다른 개성과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지닌 지우, 카르멘, 유하, 스텔라, 주은, 에이나, 이안, 예온 총 8명의 멤버들로 구성돼 있다.
단발머리의 쿨한 비주얼로 눈길을 끈 2006년생 지우(JIWOO는 하츠투하츠의 리더로 발레를 배운 만큼 유려한 춤선을 자랑한다. 인도네시아 발리 출신의 2006년생 카르멘(CARMEN)은 맑고 청아한 보컬로 글로벌 리스너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광고 로드중
하츠투하츠 유하(위쪽), 에이나. SM엔터테인먼트 제공
2008년생 주은(JUNN)은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는 퍼포먼스 스펙트럼이 돋보이는 멤버로 허스키한 보이스가 인상적이며, ‘모든 것이 ’A‘인 나’라는 뜻을 가진 2008년생 에이나(A-NA)는 이국적인 비주얼과 독보적인 분위기로 뛰어난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하츠투하츠 주은, 이안, 예온(왼쪽부터).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하츠투하츠는 지난 4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멤버들의 목소리와 상징 이모지를 활용한 인터페이스로 구성된 오디오 온리 티징 콘텐츠를 공개, 여덟 멤버들이 다 함께 처음 어딘가로 떠나기 전 느끼는 설렘과 즐거움을 그룹콜 형식으로 담아 하츠투하츠가 앞으로 펼쳐갈 이야기를 향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해당 콘텐츠 설명란에 적힌 ‘체이스 아워 시크릿!’(Chase our s2cret!), ‘2025.02.05 18:00 (KST)’, ‘섬웨어 인 디스스 비디오’(Somewhere in this video)라는 문구는 이날 오후 6시 또 다른 콘텐츠 오픈을 예고해 기대를 모은다.
광고 로드중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