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광고 로드중
그룹 아이브(IVE)가 신보 트랙리스트를 공개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아이브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아이브의 세 번째 EP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보 ‘아이브 엠파시’에는 더블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와 ‘애티튜드’(ATTITUDE)를 필두로 ‘플루’(FLU), ‘유 워너 크라이’(You Wanna Cry), ‘땡큐’(Thank U), ‘티케이오’(TKO)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광고 로드중
아울러 리즈 또한 수록곡 ‘땡큐’로 첫 작사에 도전한다. 리즈는 그간 차근차근 쌓아온 음악적 역량을 대중에게 처음 선보일 계획이다. 여기에 소속사 선배인 우주소녀 엑시까지 ‘유 워너 크라이’의 작사로 지원사격에 나서 한층 다채로운 트랙을 완성했다.
‘아이브 엠파시’는 아이브를 상징하는 아이덴티티인 ‘주체적인 자신감’을 바탕으로 팀 컬러에 색다른 매력을 더한 앨범이다.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서현주 부사장(총괄 프로듀서)이 A&R팀과 함께 ‘송 캠프’를 통해 다양한 작곡자들과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아이브는 아이브만의 음악색이 다채롭게 담긴 신보를 통해 여전히 ‘나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면서도 보다 성숙해진 관점으로 감성적인 호기심을 자극, 무한히 확장되는 ‘아이브의 뉴 스타일’을 보여줄 전망이다.
지난 13일, 아이브는 새 앨범 타이틀곡 ‘레블 하트’를 선공개하며 컴백 예열에 나섰다. 아이브는 이례적으로 선공개 곡 활동을 시작, 지난 1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처음으로 음악 방송 무대를 선보였다.
광고 로드중
한편, 아이브의 신보 ‘아이브 엠파시’는 오는 2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