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joy Life] 네파 ‘하이플로우 쿠시’, 등산-트레킹 등 활용도 다양 쿠시 폼에 피백스 적용해 반발탄성력 높이고 고어텍스 소재로 방수-방풍-투습 기능도 뛰어나
광고 로드중
야외 활동의 계절인 봄을 맞아 다양한 트레킹화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 트레킹화는 소비자의 세분화된 아웃도어 취향을 적극적으로 반영해 다양한 기능성 소재를 앞다퉈 적용하는 추세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본격적인 봄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등산 및 트레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하이플로우’ 시리즈를 선보였다.
하이플로우 시리즈는 기존 트레킹화가 가지고 있는 안정감에 러닝화의 쿠셔닝과 추진력이 더해진 하이브리드 트레킹화 시리즈다. 등산, 트레킹, 하이킹 등 다양한 아웃도어 상황과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기능성 소재와 디자인을 달리 적용한 제품들로 구성돼 ‘TPO(시간·장소·상황)’에 따라 선택해서 구입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라이트플로우 쿠시’는 발등을 감싸는 외부 갑피에 니트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이 뛰어나고 걸을수록 가볍고 편안한 착용감이 장점이기에 장거리 트레킹 시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 ‘하이플로우 쿠시’와 마찬가지로 피백스가 적용된 에너지 쿠시 아웃솔이 뛰어난 추진력을 제공한다.
‘하이스피릿’은 스포티한 무드의 하이킹화로 비교적 높이가 낮은 산이나 둘레길을 걸을 때 적합하다. 뛰어난 통기성의 샌드위치 메시 소재와 무재봉 공법이 적용돼 가볍고 편안하다. 또한 ‘라이트 포스 브이3 아웃솔’을 적용해 쿠셔닝과 반발탄성을 갖췄으며 바닥 전면에는 부틸 고무 30%를 함유해 접지력도 뛰어나다. 신끈과 보아핏 시스템의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돼 선호에 맞게 골라 신을 수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