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뭉찬2’ 안정환·이동국, 풋살 대결 후 부상 고백

입력 | 2022-02-04 11:20:00


안정환 감독과 이동국 코치가 풋살 대결로 인한 부상 소식을 밝힌다.

오는 6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2’에서는 5대5 풋살 대결의 여파를 겪는 전설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전설들의 남해 전지훈련 셋째 날 아침이 밝아오자 감코진(감독+코치진)이 부상 소식을 전한다. 감코진의 지도로 지옥훈련 내내 고통받은 전설들은 안정환 감독의 근육통 소식에 통쾌한 미소를 보낸다.

특히 지난 대결에서 개인기를 뽐내던 중 이동국 코치의 몸통 박치기에 나뒹굴었던 안정환 감독은 “다 늙은 나를 공격했다”며 서러움을 토해냈다.

이동국 코치 역시 풋살대결의 후유증을 호소했다. 경기 도중 누군가에게 발을 밟혔다던 그는 “잡히면 죽여버리겠다”며 자신의 발가락에 피멍을 선물한 범인을 찾아 수사를 시작한다.

5대5 풋살대결의 영향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이동남(이동국의 남자)’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허민호가 5전 5패의 굴욕을 이겨내지 못하고 왜 나만 고르냐며 한숨을 내뱉자 예상치 못한 애제자의 불만을 들은 이동국 코치가 충격에서 헤어나오질 못했다는 후문이다.

심지어 허민호는 만약 안정환 감독과 이동국 코치 사이 재대결이 성사된다면 둘 중 누굴 고를 것인지 묻는 질문에도 선뜻 대답하지 못해 이동국 코치를 당황스럽게 한다. 과연 ‘이동남’ 허민호가 이동국 코치를 버리고 안정환 감독 팀에 합류할지 그의 선택에 시선이 집중된다.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