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레드로버와 청호나이스 주식회사는 신개념 꿈 해석 플랫폼 마이몽 솔루션 내 ‘생활쇼핑 분야’ 제휴사업을 위해 28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좌측은 청호나이스 주식회사 지기원 상무이사, 우측은 주식회사 레드로버 박찬범 회장이다.
광고 로드중
주식회사 레드로버(이하 레드로버)와 청호나이스 주식회사(이하 청호나이스)는 신개념 꿈 해석 플랫폼 마이몽 솔루션 내 ‘생활쇼핑 분야’의 제휴사업을 위해 28일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레드로버는 자사의 마이몽 서비스에 있는 꿈 해소 솔루션 중 쇼핑 분야에 ‘청호나이스’에서 제공하는 쇼핑몰을 연계, 이용자들이 꿈꾼 후 남아 있는 기분까지도 쉽고 편하게 해소할 수 있도록 하는 확장된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마이몽은 인공지능(AI) 기반 스토리텔링 방식의 꿈 해석 프로그램이다. 기존의 꿈 해몽 포털 웹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서비스가 단어 검색 위주의 한계가 있는 반면, 마이몽은 사용자가 서술형으로 입력한 꿈 내용을 인공지능(AI) 기반의 잠재지능(PI) 기술을 통해 10가지 유형과 1만2000가지 세부항목으로 자동 분석해 꿈 해석 결과를 즉시 도출해 준다. 누구나 꿈꾼 내용을 서술형으로 자세하게 입력하면 보다 과학적으로 분석해 차별화된 해석 결과를 보여주는 신개념 플랫폼이다.
광고 로드중
이번 협약으로 양사는 세계 최초의 과학적 꿈 솔루션과 삶의 질을 높이는 생활환경가전 기업의 경쟁력으로 협업하며, 지식융합형 웰니스(Well-being, Happiness, Fitness) 라이프 콘텐츠 서비스로의 본격 행보를 함께 펼쳐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