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디테일러’
추구하는 가치에 맞춰 나만의 공간에 어울리고 나의 취향이 묻어나는 커스터마이징 제품들에 주목한다. 내게 꼭 맞는 제품을 선택하기 위해서는 직접 만져보고 체험해보는 과정이 중요하다.
언택트(Untact) 문화와 온라인 소비 트렌드 속에서도 오프라인 매장과 상담사의 역할이 강조되는 이유다.
삼성전자는 브랜드스토어 상담사의 비전과 역할을 ‘디테일러(D’tailor·Digital Lifestyle Tailor)’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정의했다.
재단사(tailor)가 고객의 스타일과 체형에 꼭 맞는 옷을 만들 듯 작은 것 하나까지 빈틈없이 섬세하게(detail) 고객을 살핀다는 뜻을 담았다.
디테일러는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고객의 다양한 삶의 형태와 취향을 세심하게 읽어내며 가장 최적화된 맞춤 솔루션을 디자인한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한발 앞서 고객의 니즈에 맞는 제품을 선보여 온 삼성전자는 이제 디테일러와 함께 고객 접점에서의 혁신을 또 한 번 제안한다.
전문성·세심함·유쾌함 갖춘 큐레이터 ‘디테일러’
이럴 때 따뜻한 시선과 세심한 상담으로 고객에게 맞춤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삼성 디테일러다. 전문성(Deep)과 섬세함(Detail)은 물론이고 유쾌함(Delight)까지 갖춘 디테일러를 만나면 고객의 고민은 말끔하게 사라진다.
디테일러는 삼성전자 제품과 기술력, 시장 트렌드를 정확하게 익혀 고객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는 전문성(Deep)을 갖췄다. 풍부한 경험과 제품 지식으로 전문적인 상담을 제공하고 브랜드에 대한 자부심으로 언제나 자신 있게 제품을 안내한다.
광고 로드중
디테일러는 고객은 물론이고 스스로에 대한 존중과 자부심을 기반으로 언제나 유쾌한(Delight) 태도를 유지한다. 이러한 자세는 고객이 마음을 열고 새로운 제품을 마음껏 체험하게 해 만족스러운 선택을 돕는다.
우리는 누군가와의 대화를 통해 막연했던 생각이 정리되고 내가 무엇을 원하는지가 명확해지는 경험을 한다. 디테일러와 함께하는 편안하면서도 전문적인 상담을 통해 고객은 제품이 주는 편의와 효용뿐 아니라 더 나아가 가장 나다운 삶의 방식과 가치 또한 찾을 수 있다.
네임태그부터 스니커즈, 와펜, 그립톡까지
활기차고 개성 넘치는 디테일러의 스타일
활기차고 개성 넘치는 디테일러의 스타일
광고 로드중
디테일러는 가장 먼저 삼성의 제품을 만나고 제품에 대해 가장 깊게 공부하는 사람이자 가장 가까이에서 삼성을 소개하는 사람이다. 이들은 고객의 다양한 삶과 취향을 읽어 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며 맞춤형 제안을 통해 고객의 일상을 한층 더 다채롭게 큐레이션한다.
새롭게 탄생한 디테일러와 함께 내 라이프스타일에 딱 맞는 제품을 발견하고 싶다면 지금 바로 가까운 삼성전자 브랜드스토어를 방문해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