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북유럽 대표 스웨덴 출신 디자이너 로타 쿨혼과 협업·남녀 로타 콜라보 티셔츠 출시
북유럽 감성의 독특한 디자인과 자연 모티브의 친환경적 패턴 특징, 일상 겸용 가능
고기능성 소재로 여름철 어디서든 쾌적하게 착용 가능
캐주얼 디자인으로 높은 실용성 자랑
북유럽 감성의 골프웨어 와이드앵글이 더워진 날씨에 일상과 라운드를 겸용할 수 있는 캐주얼한 디자인의 로타 콜라보 티셔츠를 출시했다.
와이드앵글의 로타 콜라보 시리즈는 북유럽을 대표하는 스웨덴 출신 디자이너 로타 쿨혼과의 협업 제품으로 로타 쿨혼만의 독특한 디자인과 꽃과 식물 등 자연을 모티브로 한 친환경적인 패턴 등이 특징이다.
광고 로드중
‘남성 로타 콜라보 패턴 라운드 티셔츠’는 북유럽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나뭇잎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신축성과 착용감, 흡습속건력이 뛰어난 고기능성 고급 면 소재를 사용해 더운 여름에도 라운드나 일상에서 끈적임 없이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이 가능하다. 단품으로 착용하는 것은 물론 이너로도 활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 것도 장점이다. 색상은 민트, 화이트, 블랙 세 가지다.
와이드앵글 마케팅팀은 “로타 쿨혼 시리즈는 북유럽 대표 디자이너인 로타 쿨혼과의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와이드앵글 대표 라인으로, 독특한 패턴과 디자인으로 해마다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신제품은 골프웨어만의 뛰어난 기능성과 함께 북유럽 감성을 극대화한 디자인을 겸비해 일상과 필드에서 다양한 코디를 연출할 수 있는 실용적인 제품”이라고 밝혔다.
김도헌 기자 dohoney@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