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옥정신도시 THE M CITY 엘리움
광고 로드중
수도권 2기 신도시 개발이 한창인 가운데 대방산업개발의 ‘양주옥정신도시 THE M CITY 엘리움’이 선착순 동호지정 분양 중이다. ‘THE M CITY 엘리움’은 대방그룹의 주상복합 및 오피스텔 전문 브랜드로서 양주옥정신도시 내 최초 프리미엄 브랜드 오피스텔이다. 소형 주거공간을 원하는 2∼4인 가구의 실수요 계층 및 임대수요를 통한 투자 수익을 기대하는 투자 계층으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양주시에는 7개의 산업단지가 조성돼 있는데 향후 4개의 산업단지와 양주 테크노밸리가 조성 계획 중이라 총 13만여 명의 고용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양주옥정신도시 상업지구 주변으로 영화관·병원·체육시설·옥정 호수공원 등의 생활 인프라가 마련돼 있어 원스톱 중심 상업라이프를 쉽게 즐길 수 있다.
‘양주옥정신도시 THE M CITY 엘리움’은 소액 부동산 투자자들을 위한 파격적인 계약 혜택을 제공 중이다. 특히 준공 때까지 계약금 5%, 중도금 60% 전액 무이자, 풀옵션 시스템 등을 한시적으로 제공해 소규모 투자자들의 금전적 부담을 덜어줬다. 또 아파트와 달리 전매가 가능하고 대출 활용 폭 역시 넓다는 점에서 소액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끌고 있는 중이다.
광고 로드중
이와 함께 최신형 풀퍼니시드 시스템, 사물인터넷(IoT) 인공지능 오피스텔 서비스, 다양한 특화 설계 시스템, 복층형 수납공간 등을 제공해 주거 편의성을 높였다.
‘양주옥정신도시 THE M CITY 엘리움’은 양주시 옥정동 963-17에 들어서며 본보기집은 양주 옥정동 106-11에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