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전원주택 ‘광탄 스위트홈타운’ 분양… 골프회원권 증정

입력 | 2017-02-28 11:23:00


경기도 파주 광탄면은 해음령 터널 개통과 56번 도로 부분 개통 등을 통해 서울 접근성이 개선되고 주변 교통 여건이 발달되고 있는 지역이다.
 
교통 인프라 확충으로 광탄면에 주거시설 공급이 활발히 이뤄지고 있는 가운데 최근 전원생활을 느낄 수 있는 전원주택 ‘광탄 스위트홈타운(스위트하우징)’이 본격적으로 분양된다.
 
대지면적 284.30~370.25㎡에 1~12부지까지 목조주택 76㎡ 기준 2억900만 원부터 분양가가 책정되며 전원주택을 건설하고 나머지 부지는 텃밭 등으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다.
 
경기도 파주시 광탄에 들어서는 광탄 스위트홈타운은 박달산과 만장산 등이 인접한 가운데 유일레저타운, 마장호수, 아우트로 테마파크, 만장산체육공원, 벽초지수목원 등이 근처에 있어 쾌적한 환경을 갖췄다는 평가다. 또한 주거생활 패턴과 가족 구성원에 따라 맞춤형 전원주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만족도 높은 전원생활이 가능하다고 분양 관계자는 설명했다.

사업지 교통여건으로는 파주시청이 20분 거리에 있고 서울까지는 50분 가량 소요된다. 56번 지방도와 해음령 터널 개통으로 접근성이 개선될 에정이며 자유로와 통일로를 통해 서울과 김포, 인천 등으로 진입이 용이하다. 단지 인근에는 하나로마트를 비롯해 농협과 새마을금고, 광탄면사무소, 우체국, 병원과 편의점 등이 5분 거리에 있다. 여기에 신산초와 광탄고 등 교육시설과도 가깝다.
 
또 광탄 스위트홈타운 주변에는 서울밸리CC를 비롯해 노스팜CC, 송추CC, 서울CC 등 다양한 골프장들이 운영 중으로 입주 시 서원힐스CC 골프연습장 1년 부부회원권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동아닷컴 김민범 기자 mbkim@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