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사랑운동본부
인간 본성에 관한 과목이 없기에 아이들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이 존중과 배려, 이해와 사랑을 제대로 배우지 못하고 윤리, 도덕성이 올바르게 확립되지 않고 있으며 자살을 비롯한 묻지마 폭행 등이 많아져도 속수무책인 것이다.
우리나라는 향학열은 높지만 체계적인 공부법을 알려주지 않고 오랜 시간 책상에 앉아 있게만 하고 아직도 문제풀이식이나 암기식 공부만 시키기에 아이뿐만 아니라 부모들도 상당히 힘들어한다.
광고 로드중
김혜정 지부장
이 모든 것을 해결하고자 인간의 본성이 무엇인지와 6개월 만에 고3 과정을 끝내는 통권 공부법, 누구나 따라하고 아주 쉽게 매뉴얼화 한 1분 꾸지람 법을 개발하여 전국 각 가정과 학교에 알리며 행복한 대한민국, 감사하는 대한민국을 만들기에 앞장서는 ㈜생명사랑운동본부 김혜정 서울시 지부장이 요즘 주목받고 있다.
김 지부장은 아이를 키운 경험을 바탕으로 행복한 1분 꾸지람에 대해 전국을 돌며 강의를 하고 있다. 1분 꾸지람법은 부모가 스승이 되고 아이 스스로 위대성을 깨달아 좋지 않은 일은 하지 않게 되는 탁월한 꾸지람법이라고 힘주어 이야기한다. 아울러 아이들뿐만 아니라 시험을 앞둔 모든 이에게 적용 가능한 통권공부법으로 학원에 가지 않아도 따로 노력하지 않아도 최상의 성적을 올릴 수 있는 방법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생명사랑운동본부서 출간한 자살예방서인 ‘위대한 생명’에는 자살이라는 단어는 찾아볼 수 없고 인간의 위대성을 나타낸 책으로 인간의 위대함이 나타나게 되면 불행, 자살은 없어진다며 이를 바탕으로 매일 기록하는 인성개발 앱인 감사노트를 무료로 전국에 배포중이다.
이 앱을 이용하면 감사한 생활을 하게 될 것이며 우리나라의 도덕성이 회복되고 반드시 행복한 나라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광고 로드중
현재 ㈜생명사랑운동본부에서는 강사들도 배출 중이며 행복 나누기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 문의 april7173@hanmail.net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