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를 담아 조화와 균형의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홀리스틱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2016 추석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 설화수 고객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인 자음 2종, 진설 2종, 자여진 기획으로 각각 세트를 구성했다.
설화수 ‘자음 2종 세트’
설화수 ‘진설 2종 세트’
광고 로드중
2016 설화수 추석 선물세트는 9월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설화수는 수천 년의 아시아의 지혜가 담긴 전설적인 귀한 원료를 현대 피부 과학으로 재창조하여 피부 안팎을 총체적으로 케어하는 궁극의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내면과 외면의 균형을 찾아주는 홀리스틱 뷰티를 선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자연의 이치로부터 지혜를 얻고, 자연의 진귀한 원료로 아름다움을 가꾸어 자연을 닮은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동시에 겉으로 드러나는 것뿐 아니라 내면까지 아름답게 가꾸어 내면과 외면의 균형 잡힌 아름다움을 선사하는 브랜드가 설화수다.
3000가지 원료에서 찾아낸, 피부 균형을 다스려 주는 설화수 고유의 원료인 ‘자음단’과 설화수만의 독보적인 효능을 가능케 한 한국의 우수한 효능 원료 ‘인삼’, 그리고 첨단 피부 과학 ‘바이오컨버전 기술’을 통해 설화수는 한국을 넘어 세계에 홀리스틱 뷰티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다. 2016년 현재, 설화수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싱가포르 홍콩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베트남 미국 캐나다 등 전 세계 11개국에 진출해 아시안 뷰티 크리에이터로 자리 잡고 있다.
박진혜 기자 jhpark102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