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최초 지식산업센터… 오늘 분양홍보관 열어
한국자산신탁이 시행하고 에이스건설이 시공하는 천안 최초 지식산업센터인 ‘천안미래 에이스하이테크시티’가 11일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다.
충남 천안시 백석동 719번지에 위치한 ‘천안미래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대지면적 1만8315m²에 지하 1층∼지상 10층의 연면적 7만2146m² 규모로 구성됐다.
‘천안미래 에이스하이테크시티’가 들어서는 백석동은 천안 제2, 3산업단지와 외국인 전용단지를 비롯해 아산 탕정 디스플레이시티, 아산 테크노밸리 등이 인접해 입주수요가 풍부하고 단국대와 공주대 천안캠퍼스 등 산학협력 육성 프로젝트를 통한 시너지 효과도 기대된다.
광고 로드중
‘천안미래 에이스하이테크시티’가 위치한 천안시 백석동은 천안외국인전용산업단지, 천안유통단지, 천안백석농공단지, 아산탕정농공단지, 탕정디스플레이시티 등 다양한 산업단지와 인접해 시너지 효과를 원하는 관련 기업의 입주수요가 매우 풍부하다.
또 KTX 천안아산역과 천안역이 반경 3km 내에 위치하고 천안나들목과 북천안나들목, 국도 1호선 진입이 용이해 교통이 편리하다. 또 청주공항과 아산항 둘 다 사업지로부터 반경 약 40km에 위치해 국내는 물론 해외로 물류를 수송하기에도 수월하다.
‘천안미래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지하에 분수광장과 선큰을 설치해 이용객 유입을 원활하게 하고 넓은 전용공간을 활용한 가로대면형 유럽풍 테라스 상가로 조성될 계획이다. 또 옥상조경과 태양광시스템을 적용하고 운동시설과 친환경 녹지쉼터를 설치해 업무 환경이 쾌적하다.
‘천안미래 에이스하이테크시티’는 불당 상업지구 및 두정 상업지구와 비교해 합리적 분양가를 책정하고, 중도금 무이자 융자 및 각종 금융지원을 통해 수요자들의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