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신나는 공부]프리미엄 어린이 전용 수영장의 가맹 CEO 돼보세요

입력 | 2014-11-18 03:00:00

‘키즈 스플래쉬’ 가맹사 모집 설명회 개최




키즈 스플래쉬 제공

어린이 전용 수영장인 키즈 스플래쉬(kidssplash.com)는 어린이 수영 교육 사업을 함께할 가맹 CEO를 모집한다. 키즈 스플래쉬는 서울 강남구 신사동, 서초구 반포4동,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서 유초등생의 눈높이에 맞춰 수영 수업을 진행하는 프리미엄 어린이 전용 수영장.

진대호 키즈 스플래쉬 CEO는 “교육부가 최근 발표한 ‘교육분야 안전종합대책’에 초등 3학년을 대상으로 수상안전교육을 실시하는 안이 포함되면서 수영 및 안전 교육에 대한 학부모의 관심이 높아져 사업 전망이 밝다”고 말했다.

키즈 스플래쉬는 다른 수영장과 차별화하기 위해 유초등생을 위해 수영장을 설계하고 관리한다. 80∼110cm 수심의 수영장에서 사계절 내내 30도 이상의 물 온도를 유지하는 것. 수영을 즐기는 유초등생의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체액에 포함된 염분 농도와 비슷한 농도의 염분을 포함시킨 수영장 물을 인공적으로 만들어 하루에 7, 8회 여과시키는 방식으로 수질을 관리한다. 수영장에는 유초등생에게 친숙한 캐릭터 물놀이 용품을 비치하고 자녀가 강습 받는 모습을 학부모가 직접 지켜볼 수 있도록 학부모 관망대도 설치했다.

유초등생에게 수영 강습을 해본 경험이 있는 3년 이상의 수영 강습 전문 강사가 키즈 스플래쉬의 모든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강사 1명당 수강생 4명을 배정해 △영법(자유영, 배영, 평영, 접영)지도 △놀이수영 △사회성과 협동심을 기를 수 있는 수구 등을 체계적으로 강습한다. 진 원장은 “수강생의 차량 탑승, 수영강습, 샤워 및 머리 말려주기, 귀가까지 모든 과정을 세심하게 운영해 학부모들의 인기가 높다”고 말했다.

키즈 스플래쉬는 가맹사 모집 설명회를 토요일인 22일, 29일, 12월 6일에 걸쳐 진행한다. 설명회 참석자는 15명 이내로 제한한다. 사전예약 필수. 문의 070-8656-8399

김재성 기자 kimjs6@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