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The-K호텔서울(사장 강병직)은 지난 9월 특 1급 승격을 기점으로 더 나은 서비스와 혜택으로 고객에게 보답하기 위해 더케이호텔서울 멤버십 카드 2종을 선보였다. 다채로운 혜택을 담은 더케이호텔서울 멤버십 카드는 ‘K 플래티넘 멤버십’과 ‘K 멤버십’으로 구성되어 있다.
K 플래티넘 멤버십은 더케이호텔서울 객실 바우처 2매와 50%할인권, 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과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30%할인권 4매가 제공된다. 라이브 코너가 특화된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 식사권 3매, 식사와 곁들이기 좋은 와인 교환권 2매, 휘트니스 클럽 1일 이용권 5매, 더케이호텔서울 골프 클럽 이용권 5매, 무료 주차권 30매 등도 함께 서비스 된다. 고객들에게 객실을 비롯해 호텔 내 다양한 문화시설을 이용하는데 있어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K멤버십은 객실 바우처 1매와 50%할인권 4매, 더케이설악산가족호텔과 더케이지리산가족호텔에서 이용 가능한 30%할인권 2매, 더 파크 식사권 1매, 휘트니스 클럽 1일 이용권 3매, 골프 클럽 이용권 3매, 무료 주차권 20매 등이 혜택으로 제공된다.
광고 로드중
더케이호텔서울 멤버십 가입비는 K 플래티늄 멤버십의 경우 65만원, K 멤버십의 경우 40만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이다. 유효기간은 발급일로부터 1년이며, 본인에 한해 이용 가능하다. 가입 문의는 02)526-9630.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