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윤건 5분 고백송’
27일 싱어송라이터 윤건이 신곡 ‘5분 고백송’과 함께 단편 음악영화 ‘5분 고백’을 공개했다.
윤건은 이날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7년 만에 새 정규앨범 ‘어텀 플레이’를 발표했다.
광고 로드중
또한 이달 초 윤건이 진행했던 음악 단편영화 시나리오 공모전을 통해 대상작으로 선정된 ‘5분 고백’이 동영상 전문사이트 유튜브에 개설된 윤건 비보(VEVO) 채널과 네이버뮤직 스페셜―음악감상회 등을 통해 동시에 공개됐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출신 유동현, 박윤선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단편음악영화 ‘5분 고백’은 각기 다른 사람과 결혼을 앞둔 연상녀와 연하남의 우정과 사랑 사이의 미묘한 감정을 ‘고백’이라는 소재로 애잔하게 풀어냈다.
임권택 감독의 영화 ‘화장’으로 올해 부산국제영화제를 뜨겁게 달궜던 배우 김호정이 윤건과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특히 ‘5분 고백’의 메인 OST로 윤건의 ‘5분 고백송’이 사용돼 음원만 들을 때와는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광고 로드중
이 중 ‘케미’는 27일 발매되는 오프라인 앨범에 수록되나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서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윤건 5분 고백송’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윤건 5분 고백송, 노래 들어봐야겠다” , “윤건 5분 고백송, 오래 기다렸다” , “윤건 5분 고백송, 윤건 목소리 정말 좋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