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건강
산들건강의 ‘산들 홍도라지 통배고’는 각종 호흡기 질환에 시달리는 이들을 위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산들 통배고는 방부제, 설탕, 색소 등의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기 때문에 돌 지난 아이부터 고령의 어르신까지 안전하게 복용할 수 있다.
산들 홍도라지 통배고는 기관지와 폐, 목 건강에 좋은 천연재료들을 4일 이상 달여서 만든 제품으로 재료는 100% 국내산으로 배(경주), 도라지(소백산 산도라지, 영주 약도라지), 은행(영천), 대추(경산), 생강(영주, 안동), 맥문동(청양), 겨우살이(영월), 수세미(재배), 10년 이상된 도라지 분말(영주), 홍도라지 등을 전통 방식인 가마솥에 4일 이상 달여서 만든다.
광고 로드중
겨울철을 앞두고, 용기를 바꿔 가격을 30% 낮추고 효능은 그대로 살린 홍도라지 통배고(병)로 호흡기 건강을 지켜보자.
소화기의 건강도 중요하다. 배변은 몸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데 필수적인 생리작용. 장의 건강을 유지해야 관련 작용들이 원활해진다.
㈜삼성제약 장엔장은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에 품목제조 신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장엔장은 우리 몸에 유익한 이눌린, 치커리 추출물을 주원료로 하여 49종의 엄선된 원료를 사용해 장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과학적으로 확인받았다. 판매원인 산들건강에서는 파격적 할인가로 장엔장을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체내에 쌓인 중금속 배출 효과가 큰 톳 제품도 있다. 톳은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며, 갈조류 모자반과의 바닷말로 황갈색의 연한 가죽 형태를 띠고 있으며 약용가치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일본에서는 톳에 들어있는 알긴산 성분이 중금속, 농약 등의 해독 작용과 배설을 촉진시킨다는 사실을 발견하고 매년 9월 15일을 톳의 날로 지정하여 그 효능을 높이 사고 있다. 톳의 효능을 농축액으로 담아 만든 제품 대한민국 톳(농축액)이 10% 세일 행사 중이다. ‘100% 완도산 대한민국 톳 농축액’으로 건강을 지켜보자.
광고 로드중
문의 산들건강 02-778-4568, www.isandle.co.kr
최윤호 기자 uknow@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