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예분 쌍꺼풀수술 변천사 공개/JTBC)
11일 방송되는 JTBC '집밥의 여왕' 미스코리아 특집 2부에서는 쌍꺼풀수술만 무려 세 번 했다는 미스코리아 김예분의 눈 변천사가 공개된다.
이날 녹화에서는 지난 3월 개그맨 차승환과 결혼식을 올린 김예분의 집이 공개됐다.
광고 로드중
특히 이날 출연진들은 김예분의 집을 방문하던 중 김예분의 쌍꺼풀수술 전 사진을 발견했다. 김예분의 쌍꺼풀수술하기 전 모습은 물론, 쌍꺼풀수술을 1번 하고 출전했던 1994년 미스코리아 대회 당시 모습까지 모두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김예분은 앞서 임지연의 집을 방문했을 때 "쌍꺼풀수술을 3번이나 했다"면서 "지금의 눈도 만족하지 못한다"고 밝힌 바 있다.
김예분 쌍꺼풀수술 고백에 누리꾼들은 "김예분 쌍꺼풀수술, 3번이나 했다고?" "김예분 쌍꺼풀수술 고백, 정말 쿨하네" "김예분 쌍꺼풀수술, 수술 전 모습 궁금하다" "김예분 쌍꺼풀수술, 변천사 볼 수 있는 거야?"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집밥의 여왕'은 연예계 소문난 살림꾼 스타 4명이 돌아가면서 한 번씩 주인공(호스트)이 되고 다른 3명의 출연자를 자신의 집으로 초대해 집밥을 대접한 후, 서로의 집밥을 평가해 최고의 점수를 받은 1인이 황금 주걱을 차지하게 되는 국내 최초 집밥 배틀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