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백남선 이대여성암병원장 연임

입력 | 2013-08-23 03:00:00


이화여대의료원은 이달 말 임기가 끝나는 백남선 이대여성암병원장(사진)이 병원장직을 연임한다고 22일 밝혔다. 임기는 다음 달 1일부터 2년이다. 2011년 취임한 백 병원장은 유방암 명의로 꼽힌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