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광 휘닉스파크
보광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산악 지형과 레이크 코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다. 보광 휘닉스파크가 새롭게 내놓은 주중골프회원권을 구입한 골퍼들은 실속 있는 가격으로 환상적인 경치를 즐기며 라운딩을 할 수 있다. 보광 휘닉스파크 제공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골프의 전설’로 불리는 잭 니클라우스가 코스를 설계한 명품 골프장으로 18홀, 파72로 이뤄졌다. 고지대에 위치한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한여름의 뜨거운 태양 속에서도 선선한 기온을 유지해 쾌적한 조건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실제로 많은 골프장들이 여름철 비수기 때문에 고민이 많지만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한여름에도 성수기를 방불케 할 정도로 골퍼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또 산악 지형과 레이크 코스가 절묘한 조화를 이룬 휘닉스파크 골프클럽은 골프 전문매체 ‘골프 다이제스트’ 등이 뽑은 한국 10대 골프장에 7회 연속 선정되는 등 1999년 개장 이래 ‘최고 수준의 골프클럽’이라는 타이틀을 보유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새롭게 출시된 주중골프회원권은 3000만 원대 실속형 상품으로 무기명 회원의 혜택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정회원+직계 가족회원으로 가입 조건을 한정했던 기존의 골프회원권과는 달리 직계 가족이 아닌 경우에도 자유롭게 라운딩을 할 수 있어 회원권 한 개로 ‘일당백’의 효과를 낼 수 있다.
회원 등록은 기호에 맞게 ‘개인플러스 정회원 2인+무기명 1인’ 혹은 ‘법인플러스 정회원 1인+무기명 2인’ 중 선택이 가능하며 그린피는 기명 6만5000원, 무기명 7만5000원으로 비용을 최소화해 회원들의 부담을 줄였다.
보광 휘닉스파크의 주중골프회원권을 구입한 회원들은 휘닉스파크에 위치한 워터파크(사진), 스키리프트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할인된 회원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보광 휘닉스파크 제공
휘닉스파크 회원사업팀 정장섭 팀장은 “프리미엄급 골프클럽에서 직계 가족만 라운딩을 할 수 있다는 제약을 없애고 회원 모두가 자유롭게 경기를 즐길 수 있는 환상적인 환경을 만들어 주는 실속형 상품을 내놨다”며 “휘닉스파크 골프클럽 외에도 숙박, 부대시설 등을 실속 있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한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끌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