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뉴스
실시간 뉴스
오늘의 신문
정치
경제
국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스포츠
연예
트렌드
많이 본
댓글이 핫한
베스트 추천
생활정보
오늘의 운세
날씨
International edition
English
中國語
日本語
매체
스포츠동아
MLBPARK
동아오토
동아부동산
비즈N
SODA
보스
VODA
아이돌픽
트롯픽
신동아
주간동아
여성동아
매거진동아
광고 로드중
수돗물 페트병 마시고 벚꽃 즐기세요
입력
|
2012-04-16 03:00:00
한국수자원공사(K-water)가 봄꽃축제가 한창인 15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윤중로를 찾은 시민들에게 수돗물 페트병을 나눠주고 있다.
최혁중 기자 sajinman@donga.com
트랜드뉴스
많이본
댓글순
1
돌아온 장동혁 “내 거취, 당원이 결정…당 기강 잡겠다” 사퇴론 일축
2
‘성매매 벌금형’ 가수 지나, 10년만에 컴백 예고…“꺼져줄게 잘살아 리메이크”
3
“네 이놈”…이만희 영장심사 출석에 외침 터져나왔다
4
“동대표 갑질-언어폭력” 아파트 관리실 직원 전원 사직
5
개표소 홀로 막은 30대女 신원 확인…경찰, 출석 요구
1
SK ‘호남 투자’ 30일 발표…반도체 전·후공정 모두 포함 가능성
2
노태악 “해외출장 부부동반, 당연히 그런 것으로 생각”
3
‘투표지 50% 축소’ 회의 주재한 노태악 “지금도 기억 안나” 발뺌
4
돌아온 장동혁 “내 거취, 당원이 결정…당 기강 잡겠다” 사퇴론 일축
5
삼전닉스, 광주-전남 반도체 클러스터 만든다
지금 뜨는 뉴스
소화불량인 줄 알았는데… 담도암 환자 59%가 ‘3기 이상’에서 발견
‘너울성 파도’에 휩쓸린 고교생, 나흘만에 숨진채 발견
층간소음 번지수 잘못 찾아…윗집 문 부수고 불 지른 70대 실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