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홍수아, 류현진 열애? “절친 맞지만 연인은 아냐”

입력 | 2010-12-10 11:43:59


배우 홍수아와 야구선수 류현진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운데 홍수아의 소속사 측이 "연인 사이가 아니다"고 공식 부인했다.

노컷뉴스 보도에 따르면 홍수아 소속사 관계자는 10일 "연인 관계는 아니다. 평소 절친인데다 워낙 친하다"고 열애설을 일축했다.

이 관계자는 열애설을 일으킨 류현진 선수의 미니홈피 사진에 대해서도 "두 사람이 김태균 선수의 결혼식 리허설에 참석했다 찍은 사진"이라고 해명했다.

류현진 선수는 9일 오후 늦게 자신의 미니홈피에 '결혼식 리허설'이라는 제목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류현진 선수와 홍수아가 하트 모양의 커플티를 입은 본인과 홍수아의 다정한 모습을 드러내 팬들로부터 "사귀는 것 아니냐"는 의혹을 불러일으켰다.

하지만 이는 김태균 선수(지바 롯데)와 김석류 전 아나운서의 결혼식 리허설 당시에 찍은 사진으로 드러났다.

홍수아와 류현진은 11일 평소 친하게 지내던 김태균과 김석류 커플의 결혼식에서 듀엣으로 축가를 부를 예정이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혜초의 ‘왕오천축국전’ 1300년만에 한국 온다☞ “토끼풀 먹는다” 北 꽃제비 여성 끝내 숨져☞ 이대통령 “통일 가까이 와…누구도 못 막는다”☞ ‘9가지 위험징후’ 한국경제, 일본 닮아간다☞ 김수철에 성폭행 당한 소녀, 아직도 깜짝깜짝…☞ 골프상금 1억원 따면 세금 떼고 쥐는 돈은 얼마?☞ 난투극 정면사진 못찍게 방청석 봉쇄한 국회☞ 조계종, 예산삭감 반발…“정부-여당 사찰출입 거부”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