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Money&Life]이런 상품도 있었네!/‘KB고운맘S카드’ 外

입력 | 2010-11-25 03:00:00


■ 육아관련 제휴사 2배 확대-쇼핑결제 5% 할인 KB고운맘S카드

KB카드는 종전에 나와 있는 ‘KB고운맘카드’의 임신, 출산, 육아 관련 서비스를 보강한 ‘KB고운맘S카드’를 15일 내놨다. 이 카드는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임신, 출산, 진료비 지원 사업에 따라 30만 원 이내로 지원해 준다. 종합병원, 치과, 한의원, 동물병원 등 병원업종에서 사용하면 최고 10%의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쇼핑, 육아교육, 건강과 관련된 결제는 5% 깎아준다. 과거보다 출산 육아와 관련된 제휴사를 2배 넘게 확대했다. 신용카드로만 발급되며 기본 연회비는 3000∼5000원이다. 연간 100만 원 이상 이용하면 다음 연도의 연회비는 면제된다.

■ 저소득층 돕기 김장 나눔… 650가구 위해 2200포기 마련 BC카드

 


BC카드는 겨울철 김장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층 가정을 돕기 위해 12일 서울 서초구 양재동 서초구민회관에서 ‘사랑, 해 김장나눔 한마당’을 열었다. 이날 ‘BC카드 사랑, 해 봉사단’은 오전 9시 반부터 오후 3시 반까지 재료 손질, 김치 담그기, 포장 및 적재 등에 참여했다. 서울 서초구 저소득 가정 650가구를 지원하기 위해 김치 약 2200포기를 마련했다.

이 행사에는 이강혁 BC카드 부사장과 임직원, 이혜훈 한나라당 국회의원, 전익철 서초구청장 등이 참석했다.


■ 플래티넘 이상 카드 보유 회원 ‘원스톱 해외서비스’ 현대카드

현대카드는 개별적으로 실시했던 해외서비스를 통합해 새롭게 업그레이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제 플래티넘 이상의 현대카드를 보유한 회원은 ‘원스톱 해외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일본 나리타 공항, 태국 수완나품 공항, 홍콩 국제공항,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국제공항 등 4개 공항 면세점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10% 할인을 받는다. 현대카드를 갖고 있는 고객에게는 미국 뉴욕 ‘우드버리 아웃렛’ 매장에서 VIP 쿠폰북을 무료로 준다. 스페인, 아일랜드, 프랑스, 이탈리아 등의 ‘시크 아울렛 쇼핑’ 매장에서도 VIP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