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캐피탈
전화-인터넷으로 간단대출 ‘다이렉트론’ 출시
■ 메리츠화재
생활패턴 따라 다양한 보장 ‘나만의 보험…’ 출시
광고 로드중
고소득층을 위한 ‘대한민국 1%’ 플랜은 사망후유장해의 경우 최고 10억원, 입원 일당 10만 원 등 보장 한도를 크게 높인 것이 특징. 또 항공기 이용중과 골프활동 중 상해를 추가 보장하고 홀인원 및 앨버트로스 축하금 등의 보장을 강화했다.
‘해피하우스’ 플랜은 하나의 상품으로 본인은 물론 양가 부모의 주택까지 최대 3채의 주택 화재 위험을 동시에 보장한다. 본인과 배우자 및 자녀의 일반상해와 화재상해, 화상 및 골절 진단비 등 다양한 상해 담보 등도 보장받을 수 있다.
실속형 종신보험인 ‘스마트’ 플랜은 저렴한 보험료로 100세까지 골절 및 화상진단비, 상해흉터 복원, 중대 상해, 5대 장기이식 수술비이 보장된다. 은퇴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골든에이지’ 플랜은 만성당뇨합병증, 뇌중풍(뇌졸중) 등 질병과 노인성 질환의 간병자금을 집중 보장한다.
■ 동부화재
자동차-장기-일반보험 모아모아~ 결합상품 판매
광고 로드중
자녀의 영구 치상실 위로금, 부정교합 치료비, 스쿨존 교통사고 위로금, 장기입원비 등 장기보험의 보장 내용들이 더해졌다.
이에 더해 화재에 따른 주택 및 가재 리스크와 화재대물배상책임에 대한 배상책임이 보장되고 가전제품의 고장수리 비용이나 전화금융사기, 잠금장치 교체비용 등 가정에서 발생하기 쉬운 비용도 보장받을 수 있다.
보험료 할인제도도 다양하다. 장기보험과 자동차보험을 동시에 가입하면 장기보험 보장보험료 1%가 할인되며 장기보험과 일반보험을 동시에 가입하면 일반보험 보험료의 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가입하는 피보험자 수에 따라 보장보험료 할인혜택을 차등해 3명은 1%, 4명은 2%, 5명 이상은 3%를 할인해 준다. 가입 피보험자 수가 5명 이상이면서 자동차보험을 동시가입하고 질병사망담보가 6000만 원 이상이면 5%를 할인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