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남아공월드컵 D-3!
[STAR FASHION]
‘2010 남아공월드컵’ 결전의 날이 다가오면서 대한민국은 축제 열기로 후끈 달아오르고 있다. 너도 나도 똑같은 월드컵 룩은 이제 그만! 박시연이 제안하는 레드 포인트 스타일링으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 시켜보자.
광고 로드중
여성스러움을 뽐내고 싶다면 체인 숄더백을 선택한다. 캐주얼 룩이나 시크한 오피스 룩에 코디해도 좋다. 여성의 전유물인 클러치 백은 아이템 하나만으로도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는데 효과적이다.
스타일의 마지막을 완성하는 것은 슈즈라는 말이 있듯이 슈즈의 선택은 중요하다. 아찔한 킬힐과 러블리 룩에 잘 어울리는 플랫슈즈의 열풍은 올 여름에도 변함없다. 굽과 밑창을 연결한 디자인인 웨지힐은 굽 면적이 넓어 가는 힐에 온 몸의 무게를 실어야 하는 부담감을 덜어줘 발을 편안하게 보호한다.
광고 로드중
단순히 금전운이 좋길 바라며 레드 지갑을 선택하는 시대는 지났다. 패션 아이템의 하나로 인식되면서 디자인은 물론 소재, 브랜드들도 다양해졌다.
브랜드 로고의 버클 장식이 돋보이는 클래식 스타일의 지갑은 깔끔하고 모던해 시간이 지날수록 더 멋스럽다. 지퍼 여밈 스타일의 지갑은 수납공간이 높고 빼곡히 채워놔도 분실될 위험이 없어 스타일은 물론 활용성까지 뛰어나다.
광고 로드중
글·정은영<더우먼동아 에디터 clfgus1004@hanmail.net>
사진&제품협찬 비쿰 02-547-5707, www.beque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