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가 지난 주말 강원도 홍천의 비발디파크 단지내 소노펠리체(총 504실)란 이름으로 최상위 계층만을위한 리조트를 그랜드 오픈한 것. 특히 이번 겨울시즌을 맞아 그동안 새로운 명품 리조트를 기다려 온 여행마니아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지난 7월 개통된 서울∼춘천간 고속도로로 서울 강남에서 이곳까지는 불과 1시간 정도밖에 걸리지 않아 접근성이 좋은 편. 또한 무엇보다 자연환경도 자랑이다. 수목원의 쾌적한 자연과 예술적 감성의 야외 공연장, 골프, 승마, 최상류의 스파테라피 레저문화 등 국내 최고 수준의 의료서비스까지 제공해 그야말로 VIP만을 위한 리조트라 하겠다.
이곳은 비발디파크 내 오션월드 맞은편 부지 약 12만 9144㎡에 지어졌으며 76세대의 레지던스 객실과 428실의 노블리안 객실로 이뤄져 있다. 아울러 최고 수준의 클럽하우스와 골프, 승마, 메디케어센터, 스파테라피까지를 모두 즐길 수 있어 그야말로 주거용 4계절 복합 레저휴양타운이라 하겠다. 고객이 개인 전용으로 사용 가능한 레지던스 객실과 리조트의 고품격화를 이끌어온 노블리안 객실은 무엇보다 그 구조가 다양하면서 폭이 넓어 좋다.
대명콘도 회원에 가입하면 골프와 승마, 스키, 피트니스, 오션월드, 아쿠아 월드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강원도 양양의 쏠비치 호텔&리조트를 비롯한 비발디파크, 설악, 경주, 제주, 변산 등 8개의 체인도 연계돼 있어 어디서든 이용이 편리하다. 대한민국 최상위 고객만을 위한다는 이곳이 프리미엄 레저객들의 주말을 설레게 하고 있다.
대명리조트의 야심찬 프로젝트인 소노펠리체 회원가입에 대한 문의는 (02-2037-8414)로 하거나 홈페이지(www.dmlc.co.kr/anycall)에서 정보를 얻으면 된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donga.com & ePR new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