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응모하라, 유럽여행이 열릴 것이다”

입력 | 2006-11-24 03:06:00


해외여행을 경품으로 내건 판촉 행사가 잇따르고 있다. 여행에 관심이 많은 사람이라면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

데님 전문 브랜드 ‘리바이스’는 260만 원어치의 유럽 여행권을 경품으로 내걸고 신상품 ‘엔지니어드 진 리키 코프 컬렉션’ 출시 기념이벤트를 열고 있다. 11월 26일까지.

응모하려면 리바이스 전국 매장을 방문해 엔지니어드 진을 입은 뒤 매장 직원이 사진을 찍기만 하면 된다. 엔지니어드 진 홈페이지에 자동 등록되며 누리꾼의 추천을 가장 많이 받은 한 명에게 여행권을 준다.

한국코닥은 연말까지 전국 코닥익스프레스 매장에서 디지털카메라 사진 30장을 인화한 사람을 대상으로 ‘바로 뽑자’ 이벤트를 한다. 즉석복권식 응모권으로 당첨자를 선발하며 △유럽여행상품권(1명) △코닥 디지털카메라 이지쉐어V705(5명) △AA 또는 3A 알카라인 배터리(2000명) △사진 확대권 등의 선물을 준다.

롤플레잉 온라인 게임 ‘실크로드온라인(www.silkroadonline.co.kr)’은 유럽 편 ‘FOS온라인’이 선보인 것을 기념해 12월 13일까지 유럽여행상품권, 컴퓨터 등을 경품으로 내건 이벤트를 하고 있다.

엔씨소프트의 리니지(www.lineage.co.kr)도 다음 달 15일까지 유럽 배낭여행 이벤트 행사를 한다. 1988년 3월 1일∼1989년 2월 28일 사이에 출생한 사용자와 주민등록번호가 해당기간에 포함되지 않더라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사람이라면 수험표 등 구비서류를 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가입자에게 10% 할인해 주는 멤버십카드를 다음 달 1일 내놓고 이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연다. 12월 한 달 동안 카드등록 고객 가운데 30명을 추첨을 통해 선발해 3박 4일 일본스키캠프에 참가할 기회를 준다.

청과회사 돌(www.dolefruit.co.kr), 빕스(www.ivips.co.kr)도 해외여행권을 내건 이벤트를 열고 있다.

황재성 기자 jsonh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