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contents

나무를 심자, 희망을 심자

Posted April. 02, 2008 06:23   

대상 청정원은 1일 한국녹색문화재단과 함께 서울 종로구 세종로 청계광장에서 희망의 나무 나누기 행사를 열고 나무 2만 그루를 시민들에게 나눠줬다. 행사에 참가한 유치원 어린이들이 금강송() 묘목을 받고 있다.



이훈구 uf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