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 대상㈜
광고 로드중
대상㈜ 청정원이 단 한 그릇으로 맛과 영양 모두 챙길 수 있는 잡곡 기반의 저당 도시락 ‘그레인보우’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
저당 도시락 4종. 청정원 제공
이에 힘입어 청정원은 맛과 건강은 물론 편의성까지 극대화한 용기형 그레인보우 신제품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제품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3분30초만 데우면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 식사를 완성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10가지 재료로 지은 잡곡밥에 다양한 토핑을 올려 보는 재미도 더했다. 각 토핑에 따라 △에그&베지 △올리브&병아리콩 △튜나&크랩 Flavor △베이컨&할라피뇨 등 총 4종으로 구성했다. 에그&베지는 5가지 잡곡과 풍성한 채소에 반숙 계란 프라이를 더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올리브&병아리콩은 풍미 가득한 올리브와 은은한 단맛의 병아리콩이 조화를 이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튜나&크랩 Flavor는 쫄깃한 게맛살과 고소한 참치를 가득 넣어 풍부한 감칠맛이 일품이고 베이컨&할라피뇨는 톡 쏘는 할라피뇨의 매콤함과 베이컨의 감칠맛이 입맛을 돋운다.
그레인보우 신제품은 지난 1일부터 일부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으며 5월부터는 전 제품을 대상 온라인몰 정원e샵을 비롯한 온라인 전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30일까지 청정원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그레인보우 체험팩(5+1)을 2000개 한정 약 45% 할인 판매하고 LG 광파오븐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