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침대 지지력 높은 6, 7회전 스프링으로 바른 자세 돕고 티타늄 합금 소재 사용해 수년 간 사용해도 처음 그대로
레스트 서포트 스프링. 씰리침대 제공
매트리스의 지지력은 체중을 효과적으로 분산시켜 특정 부위에 압력이 집중되지 않게 함으로써 사용자가 편안하고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며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한다. 내구성이 좋은 매트리스는 수년 동안 반복해서 사용해도 변형 없이 처음과 같은 성능을 유지한다. 또한 차별화된 기술력을 갖춘 스프링 시스템은 옆 사람의 뒤척임으로 인한 흔들림 최소화, 온도 조절 등의 기능을 갖추고 있어 편안히 잠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포스처피딕 기술력이 담긴 엑스퀴짓H.
광고 로드중
레스트 서포트 스프링. 씰리침대 제공
포스처피딕 기술력이 적용된 씰리침대의 스프링은 모두 반영구 소재인 티타늄 합금으로 제작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티타늄은 가볍지만 매우 단단한 금속으로 항공, 의학 부문을 비롯한 최첨단 분야에서 내구성, 강도 및 탄성을 강화하기 위해 자주 사용된다.
티타늄 소재와 함께 씰리침대만의 차별적인 핵심 기술들이 더해질 때 차별화된 숙면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스프링이 완성된다. 우선 씰리침대의 스프링은 탄성력을 오랜 기간 동일하게 유지하기 위해 스프링을 일정한 힘으로 압축했다 복원시키는 베일링과 언베일링의 과정을 거친다.
또한 스프링 이중 열처리를 통해 철분자 간의 결합을 강화해 내구성을 향상시킨다. 이 밖에 매트리스 전체에 체중을 고루 분산시키는 ‘컴포트코어’와 매트리스를 통으로 감싸 가장자리의 처짐을 방지하고 수면 공간을 최대한 확보해 주는 ‘유니케이스’ ‘유니키’ 등의 에지 서포트 기술 등이 추가로 적용된다.
광고 로드중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