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프리미엄뷰]다시 돌아온 최대 쇼핑 축제…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

입력 | 2023-10-20 03:00:00

21, 22일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개최
해외 명품-스포츠-키즈-리빙 등 750여개 브랜드
전 품목 추가 20% 할인에 단독 특가 상품도 마련



신세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전경.


연이은 고물가 속에 합리적이고 알뜰한 소비자들이 늘어난 가운데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 축제 ‘블랙 프라이데이’를 한 달 앞두고 먼저 열리는 신세계사이먼의 ‘아울렛 블랙 프라이데이’를 주목해 보자. ‘가성비족’의 발길을 끄는 역대급 행사를 개최해 고객 부담은 낮추고 오프라인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신세계사이먼은 주말인 이달 21, 22일 이틀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지상 최대의 쇼핑 축제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SUPER SATURDAY RETURNS)’를 개최한다.

‘슈퍼 새터데이’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선보이며 호평을 얻은 신세계사이먼만의 시그니처 행사다. 신세계사이먼의 미국 합작사인 사이먼프로퍼티그룹이 매년 블랙 프라이데이 기간 개최하는 ‘미드나이트 매드니스(Midnight Madness)’ 행사를 한국식으로 재해석한 것이다. 올해 행사는 5년 만에 다시 선보이는 만큼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라는 명칭이 붙었다.

이번 슈퍼 새터데이 리턴즈에서는 입점 브랜드들이 자체적으로 아울렛 가격에서 전 품목 추가 20%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일부 브랜드 및 품목 제외, 브랜드별 할인율 상이).

신세계 프리미엄 아울렛의 강점인 해외 명품부터 컨템퍼러리, 스포츠, 아웃도어, 골프, 키즈, 리빙 등 전 장르 750여 개 브랜드에서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더불어, 점별로 가을 날씨에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이색 콘텐츠를 마련해 온라인 쇼핑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고객 경험을 선사한다는 계획이다.

대표적으로 전 점에서 띠어리, 르베이지, 닥스, 질스튜어트, 럭키슈에뜨, 슈콤마보니 등 다양한 패션 브랜드가 자체 추가 할인을 선보인다. 폴로랄프로렌에서는 삼성, 신한카드로 40만 원 이상 구매 시 10%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스포츠·아웃도어·골프의 아디다스, 언더아머, 골프존마켓과 트래디셔널(TD) 브랜드인 빈폴, 헤지스, 라코스테, 키즈 장르의 플레이키즈-프로, 오프라벨, 네파 키즈 등 브랜드에서도 자체 추가 할인을 통해 온 가족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아웃렛을 대표하는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60여 개 해외 럭셔리 및 단독 브랜드까지 놓치기 아쉬운 ‘득템’ 혜택이 가득하다. 대표적으로 버버리, 지방시, 페라가모, 아크네 스튜디오 등 해외 명품 브랜드 추가 할인 혜택에 더불어 22일까지 열리는 메종 마르지엘라 팝업 스토어에서는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80% 할인 상품을 선보인다. 로로피아나, 로에베, 이브살로몬, 룰루레몬, 렉토 등 단독 브랜드도 자체적으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올세인츠, 아페쎄, 마쥬 등 컨템퍼러리 브랜드와 노비스, 페트레이 등 럭셔리 아우터 브랜드에서도 아울렛 가격에서 전 품목 추가 10∼20% 할인 혜택을 자체 제공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MZ세대에게 인기인 마리떼프랑소와저버, 커버낫, 브라운브레스 등 진·캐주얼 브랜드 및 아크테릭스, 휠라,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스포츠·아웃도어 브랜드에서도 사은품 증정 및 추가 할인 프로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에트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막스마라 등 해외 명품 브랜드부터 마크앤로나, 타이틀리스트, 제이린드버그 등 골프 브랜드까지 폭넓은 혜택을 선보인다. 또한, 스노우피크에서는 최초 판매가 대비 최대 50% 할인하는 단독 특가 상품도 전개한다.

더불어, 가족 단위 고객부터 MZ세대까지 모든 쇼핑객이 만족할 만한 다채로운 오프라인 콘텐츠까지 어우러져 가을 쇼핑 축제의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중앙 분수광장에서 열리는 ‘디저트 티니핑 페스타’에서는 ‘캐치! 티니핑’ 시즌4 캐릭터의 대형 조형물과 굿즈를 판매하는 팝업 스토어가 고객을 반긴다. 21일에는 시즌4 주제곡을 함께 따라 부르며 즐길 수 있는 싱얼롱 공연도 두 차례 진행된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센트럴가든의 ‘국캐대표 컬러풀 페스타’는 온라인 투표로 선정된 인기 캐릭터를 오프라인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인증 사진을 남기기 좋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가을맞이 캠핑족을 위한 ‘프리미엄 캠핑쇼’를 통해 평소 보기 힘든 프리미엄 라인 캠핑 장비부터 용품, 의류, 트레일러까지 만날 수 있다.

연중 단 한 번 개최하는 이번 행사는 특별히 영업시간을 연장하고 고객의 편리한 쇼핑을 돕는다. 더불어 점별로 무료 풍선 증정, 마술 및 버블 공연, 전자 현악 연주와 버스킹까지 색다른 콘텐츠로 깊어가는 가을의 정취를 물들일 예정이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행사도 준비했다. 기간 중 삼성, 신한카드로 100만 원 이상 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여주점은 200만 원 이상). 입점 브랜드별 제공 혜택 및 사은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