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유기농 생리대 부문 / 6년 연속 유기농본(류)
광고 로드중
제이투엘에프에이의 친환경 생리대 브랜드 ‘유기농본(류)’은 유기농 생리대 부문에서 6년 연속 한국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정상의 자리를 지켰다.
제이투엘에프에이는 2007년 친환경적인 유기농본 생리대를 처음 출시한 이후 샘 방지 사이드 게더를 적용한 ‘본에스 순면 본 생리대’와 순면 본 생리대를 잇달아 선보이며 모든 유통채널에서 판매 중이다.
유기농본(류) 생리대는 초기 단계부터 이화여대와 산학협력을 통해 개발됐다. 미국식품의약국(FDA) 원료 인증을 받은 텍사스산 100% 유기농 면 커버를 사용해 부드러운 착용감과 피부 자극이 적은 것이 특징이다. 2017년 6월에는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는 CCM(고객 중심 경영) 인증을 획득했고, 2021년 2회 연속 재인증을 받았다.
광고 로드중
지난해에는 유기농 함량 82% 이상인 자연 친화적 ‘라본 프리미엄 생리대’를 출시해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해양 플라스틱 제로화 캠페인과 함께 일회용품 사용에 대한 국내외 환경 보호를 위한 제품으로 개발됐다. 유기농본(류)은 친환경 제품 개발을 확대하기 위해 2017년 8월 66만1157㎡(약 20만 평) 규모의 미국 텍사스 농지를 구매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