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펠리칸코리아, 홍대에 국내 최초 복합문화공간 운영

입력 | 2021-03-11 16:16:00


펠리칸코리아가 11일 브랜드 스토어(펠리칸 서울)를 홍대 인근에 열고 운영에 돌입했다.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는 국내 최초 펠리칸 복합문화공간으로 제품과 브랜드 철학,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 등 펠리칸의 다양한 모습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 홍대 인근에 위치한 펠리칸 스토어는 지상 2층의 공간으로 꾸며졌다. 1층은 ‘빌트 투 칠(Built to Chill)’ 콘셉트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한 분위기의 카페다. 2층은 펠리칸 브랜드 강인한 DNA를 담은 ‘빌트 투 프로젝트(Built to Protect)’ 콘셉트 전시 공간이다.  펠리칸 에어, 스톰, 볼트 등 다양한 제품군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펠리칸 커스텀 제품들도 함께 전시돼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는 신인 아티스트 콜라보 전시, 사진 공모전, 원데이 클래스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펠리칸코리아 관계자는 “문화와 예술 트렌드를 선도하는 지역 홍대에서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브랜드 복합문화공간인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운영하게 돼 기쁘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펠리칸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펠리칸만의 철학과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하고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