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화제의 분양현장]군자역 ‘비채온’ 5, 7호선 군자역 더블역세권 오피스텔

입력 | 2018-01-19 03:00:00


서울 광진구 군자역 인근 오피스텔인 ‘비채온’은 80년의 전통과 역사를 자랑하는 국내 최초 패션스쿨인(1938년 3월 설립)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다. 이는 기업과 학교가 협약해 학생들에게 쾌적한 환경 및 안전한 생활공간을 제공함으로써 학부모의 걱정을 덜어주는 데 목적이 있다.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는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고(故) 앙드레 김 디자이너와 이상봉, 이진윤 등의 빛나는 인재들이 공부하고 졸업한 학교로, 현재 재학생 30% 이상이 지방에서 왔다. 군자역 비채온은 학교 생활관 제공에 협조함으로써 임차 수요의 안정적 확보로 높은 호응이 예상된다. 비채온은 5, 7호선 군자역 더블 역세권으로 근거리인 건국대, 세종대 등의 교직원 및 학생 수요 외에 국제패션디자인직업전문학교와의 MOU 체결로 공실 위험을 최소화함으로써 투자 안정감이 높은 편이다.

지하철로 종로와 강남 모두 10분대로 이용 가능하며 동부간선도로와 강변북로를 이용해 서울 주요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한 국제교류복합지구로 탈바꿈할 코엑스∼잠실 일대, 영동대로 지하통합개발, 현대GBC와 가까운 지하철 7호선 청담역이 가까이에 있다. 롯데백화점, 이마트 등의 편의시설과 어린이대공원, 구의야구공원 등 다양한 여가문화체육시설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군자역 비채온은 내년 상반기 준공 예정으로 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논현로 565 휴먼터치빌 아파트 상가 1층에 있다.

박진혜 기자 jhpark102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