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인생술집’ 출연 후 실검 1위 휩쓴 안미나 “반가워해주셔서 감사해요”

입력 | 2018-01-12 08:40:00

사진=tvN ‘인생술집’ 캡처 


배우 안미나가 tvN ‘인생술집’ 출연 소감을 밝혔다.

안미나는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감동적인 말들. 기억해주시고 반가워해주셔서 감사해요. 함께 해주시고 도와주셔서 감사해요. 내일처럼 축하해주셔서 감사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자신의 ‘인생술집’ 출연에 축하 인사 등을 건넨 팬들과 지인들의 메시지가 담겼다.

앞서 안미나는 11일 방송된 ‘인생술집’에 영화 ‘강철비’를 함께 찍은 배우 곽도원, 박은혜와 동반 출연했다.

방송 후 안미나는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고, 이에 박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싹 다 실검1위. 안미나 걱정걱정하더니 내 말이 맞지? ㅎㅎ”라며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캡처 화면을 게재했다.

안미나는 박은혜가 올린 게시물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리포스트 하며 “항상 챙겨주는 은혜 언니♥ 감사해요 정말♥”이라고 인사했다.

사진=안미나 인스타그램 


한편 안미나는 2005년 MBC ‘내 이름은 김삼순’으로 데뷔한 후 ‘투명인간 최장수’, ‘황금신부’, ‘남자이야기’, ‘사랑의 기적’, ‘역전의 여왕’, ‘내손을 잡아’, ‘엄마의 정원’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또 영화 ‘라디오스타’, ‘마을금고 습격사건’, ‘원더풀 라디오’, ‘네모난원’, ‘청야’, ‘강철비’ 등에 출연했다.

동아닷컴 디지털뉴스팀 dnew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