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덕 아이파크 59∼84m² 실속형 중소형 구성… GTX 창동역·광운대역 개발수혜지
광고 로드중
오는 30일 현대산업개발은 서울 노원구 월계동 월계2지구를 재개발한 ‘인덕 아이파크’를 분양할 예정이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지상 30층, 7개 동 전용면적 59∼84m², 총 859가구 규모이며 이 중 583가구를 일반에 분양한다.
전용면적형 별로는 △59m²A 260가구(일반 121가구) △59m²B 36가구(일반 4가구) △84m²A 263가구(일반 166가구), △84m²B 260가구(일반 254가구) △84m²C 40가구(일반 38가구) 등으로 전 가구가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중소형 중심으로 구성된다.
‘인덕 아이파크’의 가장 큰 장점은 뛰어난 교통환경은 물론 쾌적함까지 갖춘 입지여건이다. 우선, 단지 전체가 지하철 1호선 ‘월계역’에서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초역세권 단지이다. 또 지하철 7호선 하계역이 1km 내 위치해 차량으로 3분이면 이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단지 바로 앞으로 월계로가 위치하고 있어 동부간선도로 진·출입이 편리하다.
광고 로드중
특히 단지 북측에 위치한 초안산에는 서울시의 6번째 캠핑장인 ‘초안산 캠핑장’이 위치해, 여가생활도 쉽게 즐길 수 있다. 초안산 캠핑장은 54면의 캠핑존과 주차장 78면을 갖춰 최대 216명까지 수용할 수 있다. 여기에 자연과 어우러지는 놀이터와 야외스파까지 갖추고 있어 입주민들의 주거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뛰어난 교육환경도 주목할 만하다. 노원구에 위치해 강북권에서 명문학군으로 불리는 노원구 학군에 속한다. 여기에 중계동 학원가도 단지와 약 2km 정도 떨어져 있어 차량으로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아시아퍼시픽 국제 외국인학교를 비롯해, 신계초·연지초·월계초·중·고교 등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어 아이들 통학환경도 뛰어나다. 단지 반경 1km 내에 광운대와 인덕대 등 2개 대학이 위치하고 있다.
편의시설 이용도 수월하다. 차량 3분 거리에 이마트(월계점), 하계역 인근에 2001아울렛과 홈플러스(중계점)가 있다. 또 하나로마트(창동점)와 이마트(창동점) 등도 차량으로 10분 거리에 있다.
‘인덕 아이파크’는 개발호재가 풍부해 향후 높은 미래가치를 기대할 수 있다. 2026년 GTX가 광운대역과 창동역에 들어설 예정으로, 개통 시 강남 테헤란로가 있는 삼성역까지 10분대 이동이 가능해지게 된다. 또 동부간선도로 월계-삼성 구간이 지하화로 개발될 예정으로, 강남권 이동은 더욱 수월해질 전망이다.
광고 로드중
단지 내 편의시설도 잘 갖춰진다. 단지는 인근에 위치한 초안산 산책로와 연계성을 고려한 보행동선을 제공하며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작은 도서관, 보육시설, 경로당 등의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질 예정이다.
여기에 입주민을 위한 전망라운지도 강북권 최초로 생겨난다. 지상 20층(2개 동)과 29층(1개 동)에 입주민들의 휴식공간 겸 전망라운지가 들어선다. 이에 초안산과 월계근린공원, 중랑천 등의 사계절 다른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하며, 입주민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현대산업개발 분양관계자는 “인덕 아이파크는 편리한 교통망, 쾌적한 주거여건, 풍부한 생활 인프라, 개발호재 등 많은 장점을 한 번에 가지고 있는 단지다”며 “여기에 아이파크만의 특화설계와 브랜드 파워까지 더해지며 노후주택 비중이 높은 서울 강북권을 이끄는 리딩 단지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라고 말했다.
본보기집은 서울 노원구 월계동 645-3 일원(1호선 월계역 3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