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대표 이성진)는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레이캅 RS 공식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침구살균청소기 레이캅 RS 체험을 원하는 소비자는 오는 25일까지 레이캅 공식 커뮤니티(cafe.naver.com/raycoplove) 가입한 후 이벤트 게시판에 신청하면 된다. 심사를 통해 선정된 총 10명의 체험 단원들은 약 4주간 레이캅 RS와 수납대 및 연장핸들 등의 액세서리를 사용해보고 다양한 체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선정 결과는 오는 27일 발표하며, 우수 체험 단원에게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브랜드 사이트(www.raycop.kr)와 레이캅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체험 제품인 레이캅 RS는 레이캅코리아의 대표 모델로 세계 특허를 받은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탑재했다. 침구표면의 유해세균을 살균하는 ‘UV 살균’, 침구 속 집먼지진드기, 미세먼지 등을 표면으로 털어내는 ‘진동펀치’와 ‘흡입제거’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해 건강유해물질 제거 효율을 극대화한다. 또한 침구브러시는 머리카락과 먼지 등을 쓸어 담아 보다 효과적으로 흡입되도록 돕는다. 여기에 레이캅은 청소 후 제거한 건강유해물질이 먼지통을 비우는 과정에서 공기 중에 흩날리지 않도록 업계 최초로 먼지통을 통째로 물에 담가 세척하는 ‘물세척 방식의 더스트박스’를 채택했다.
광고 로드중
한편 레이캅은 지난 2007년 출시 후 전 세계 약 20여 개국에서 450만대 이상 팔리며(누적 판매 대수)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특히 지난해 한국무역협회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는 제 51회 무역의 날을 맞아 ‘1억불 수출탑’을 수상했으며, 일본 닛케이 트렌디의 ‘2013년 히트 상품 베스트 30’에서 국내 가전업계로는 최초로 8위에 선정되기도 했다.
조창현 동아닷컴 기자 cch@donga.com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