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박효신, ‘Shine Your Light’ 앤드 플랫츠와 2년 넘게 공들인 곡

입력 | 2015-04-06 13:47:00

박효신, ‘Shine Your Light’


가수 박효신(34)이 새로 싱글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를 공개해 화제다.

6일 자정 박효신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국내 다수의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박효신의 새 싱글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를 발표했다.

‘Shine Your Light’는 이날 오전 공개된 지 12시간도 되지 않아 각종 음원차트 정상에 올랐다. 오후 1시 45분 현재 올레뮤직, 지니, 멜론, 소리바다, 몽키3, 엠넷뮤직,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등 다수의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박효신의 신곡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는 지난해 3월 발매된 ‘야생화’와 11월 발매된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를 잇는 박효신 7집 앨범의 연작 중 세 번째 곡이다.

이 곡은 특히 영국 출신 감성 밴드 마마스건의 보컬 앤디 플랫츠와 2년이 넘는 기간 동안 함께 작업한 곡으로 알려져 기대감이 높아졌다.

박효신은 지난해 자신의 콘서트에서 “반짝 반짝거리는 노래라고 생각했다. 처음 들었을 때 반짝거리는 것이 생각나 가사를 써봤다. 제목처럼 여러분 마음속에 반짝반짝 빛나는 노래가 됐으면 좋겠다”며 신곡 ‘샤인 유어 라이트’를 소개한 바 있다.

한편 ‘샤인 유어 라이트(Shine Your Light)’의 뮤직비디오는 오는 11일 공개된다.

동아닷컴 도깨비뉴스팀 http://blog.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