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3년만에 JYJ 컴백, ‘백 싯’ 으로 인기몰이

입력 | 2014-07-29 15:49:00


사진=씨제스엔터테인먼트

JYJ 컴백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타이틀 곡 '백 싯(Back seat)'이 음원 사이트에서 위세를 펼치고 있다.

29 일 발표된 JYJ 2집 '저스트 어스'의 타이틀곡 '백 싯(Back seat)'은 발매와 함께 멜론, 지니, 엠넷, 소리바다, 네이버뮤직, 다음뮤직, 벅스, 올레뮤직, 싸이월드뮤직 등 9개 음악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1위를 석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 곡은 섹시하면서도 감미로운 매력을 담은 R&B 곡으로, JYJ의 가창력과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인다.

함께 공개한 '백 싯'의 뮤직비디오도 몽환적인 분위기와 멤버 각각의 매력을 담은 영상미로 시선을 사로잡고있다. 유천, 준수, 재중 세 멤버는 오랜만에 함께 군무를 추며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JYJ 2집 'JUST US'에서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한 곡을 비롯하여 총 13곡이 수록됐다. 타이틀 곡 '백 싯' 외에도 JYJ와 세계적인 팝스타 크리스 브라운과 함께한 수록곡 '발렌타인', 김재중의 '디어 J', 박유천의 '서른..', 김준수의 '일곱 살' 등 앨범의 수록곡들이 음원 차트에서 모두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JYJ는 다음달 9일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아시아 투어 '더 리턴 오브 더 킹'의 첫 공연을 할 예정이다.

JYJ 컴백 소식에 네티즌들은 "JYJ 컴백, 얼마나 기대 했는데" "JYJ 컴백, 들어봐야지" "JYJ 컴백, 춤 진짜 멋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오토 기사제보 c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