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 커피와 초콜릿, 초콜릿 티로 구성된 커피세트로 발렌타인데이 선물로 제격
- 선유도점 방문 고객 모두에게 핫초코 무료 제공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커피 전문 유통 브랜드 어라운지(ArounZ)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하여 ‘발렌타인데이 커피세트 2종’을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발렌타인데이 커피세트 2종’은 ‘초콜릿 커피세트’와 ‘초콜릿 향 커피세트’로 구성됐다.
‘초콜릿 커피세트’는 스모키향과 깔끔한 뒷맛이 일품인 어라운지 블렌딩 커피 ‘챠밍블랙’, 최고급 C.O.E(Cup of Excellence) 커피의 고급스러운 맛과 풍미를 선사하는 ‘퓨어 화이트 핸드드립 커피’, ‘핸드드립 커피필터’, 이태리 명품 초콜릿 ‘페레로로쉐’로 구성되었으며 ‘초콜릿 향 커피세트’는 ‘챠밍블랙’, ‘퓨어 화이트 핸드드립 커피’, ‘핸드드립 커피필터’, 달달한 초코향이 가득한 ‘베티나르디 화이트 초콜릿 허브티’가 포함됐다.
광고 로드중
어라운지 마케팅팀 담당자는 “발렌타인데이를 맞이해 달콤한 초콜릿과 향긋한 커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며 “어라운지는 온·오프라인 이용 고객 모두가 사랑하는 사람과 더욱 달콤한 발렌타인데이를 보내길 바라며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마련했다.”고 밝혔다.
동아닷컴 이충진 기자 chri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