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SBS)
27일 SBS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공식 홈페이지에는 '별그대' 13회 텍스트 예고가 공개됐다.
'별그대' 13회 예고에 따르면, 도민준(김수현 분)의 말에 자신의 형 이재경(신성록 분)을 의심하기 시작한 이휘경(박해진 분)은 재경과 사망한 한유라(유인영 분)가 연인관계였다는 사실을 천송이에게 들은 뒤 재경의 뒷조사를 시작한다.
광고 로드중
앞서 23일 방송된 '별그대' 12회에서는 도민준이 천송이에 자신의 정체를 밝혀 13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방송 말미의 에필로그에서는 도민준이 "떠날 날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 기분이 어떠냐고요?"라며 자문한 뒤 "글쎄요"라며 말을 잇지 못하고 폭풍 오열하는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김수현 떠날 준비를 한다니 말도 안돼"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도민준 정체 알게 된 천송이 어떻게 할까?"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점점 더 흥미진진" "'별에서 온 그대' 13회 예고, 김수현 절대 안 떠날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설 연휴를 맞아 30일 방송 예정이던 '별에서 온 그대'는 결방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또 당초 31일 재방송 예정이었던 '별그대' 14회는 SBS 설날특집 '주먹쥐고 소림사'와 '런닝맨 베스트'로 변경된다.
<동아닷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