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 카페베네 크리스마스와 연말 모임에 아름다워 지고 싶은 여자들을 위한 단팥죽 무료 증정 페이스북 이벤트 진행
- 오는 22일까지 참여 가능, 총 100명에게 카페베네 순수 단팥죽 기프티콘 제공
2013.12.19_복합문화공간을 추구하는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여성 고객에게만 단팥죽을 무료로 제공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각종 모임에서 좀 더 돋보이고, 예뻐지고 싶은 여성들에게 카페베네 겨울 신제품 팥에동동 단팥죽 시리즈를 소개하고, 팥에 함유된 성분의 미용효과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광고 로드중
카페베네의 팥에동동 단팥죽 3종은 지난 11월 전통간식인 단팥죽을 카페형 디저트로 재해석해 출시됐으며, 다양한 토핑과의 색다른 조합으로 남녀노소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여기에, 카페베네 단팥죽의 주 재료인 팥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식이섬유의 효능이 탁월하며, 사포닌이란 성분이 함유돼 있어, 피부의 때와 모공의 오염 물질을 없애줘 팥물을 활용한 세안이 미용 관리 방법으로 인기를 얻기도 했다. 또한 항산화 산물인 폴리페놀이 있어 노화, 암 등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방지에도 효과가 좋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겨울철 전통 간식 단팥죽이 카페에서도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되면서 젊은 고객들도 이를 하나의 디저트로 즐기는 것 같다”며 “팥에는 여성에게 좋은 성분이 많이 함유돼 있는 만큼 더욱 더 아름다워 지고 싶은 연말, 카페베네 단팥죽 한 그릇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동아닷컴 영상뉴스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