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이미연, 과거 사진 공개…청순미 철철 ‘원조 모태미녀’

입력 | 2013-02-08 09:29:44


이미연, 과거 사진 공개…청순미 철철 ‘원조 모태미녀’


배우 이미연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최근 온라인을 통해 이미연의 고교 시절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과 함께 대학 시절의 사진 등 총 3장이 깜짝 공개된 것.

한 누리꾼은 ‘어렵게 구한 배우 이미연씨의 고교시절 한복입은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이미연의 모습이 보이는 단체 사진을 올렸다. 해당 사진에서 이미연은 (왼쪽 윗줄에서 세 번째)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만큼 우월한 외모가 돋보인다.

소속사 측은 “이 단체 사진은 이미연씨의 고등학교 1학년때 사진이 맞다. 고등학교 1학년 시절, 학예회를 마치고 찍은 사진이다”라고 전했다.

또 다른 사진은 이미연이 고등학교 1학년 시절 ‘미스 롯데’에 당선됐을 당시, 선물로 받은 분홍색 원피스를 입고 있는 사진이다.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지금의 모습과 변함이 없다.

마지막 한 장은 이미연이 동국대학교에 다니던 시절 ‘도서차람증’에 있는 증명사진으로 그 당시 유행하던 헤어스타일에서 풋풋한 새내기의 느낌이 물씬 풍긴다.

세 장의 사진에서 이미연은 동그란 눈과 오똑한 코의 이목구비 소유자로 모태미녀임을 입증하고 있다.

이미연의 과거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모태미인의 종결자네’, ‘청순미가 넘친다’, ‘이때도 정말 아름답다’, ‘얼굴이 정말 작고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미연은 현재 차기작을 검토 중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