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여자는 못 푸는 문제 “해답의 열쇠는 남자의 단순한 뇌구조”

입력 | 2012-07-13 12:39:00

최근 온라인상에서는‘남자는 못 푸는 문제’에 이어 ‘여자는 못 푸는 문제’시리즈가 등장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여자는 못 푸는 문제’

‘남자는 못 푸는 문제’ 시리즈에 이어 이번에는 ‘여자는 못 푸는 문제’ 시리즈가 등장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여자는 못 푸는 문제’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잇달아 올라와 눈길을 끌었다.

 현재까지 ‘여자는 못 푸는 문제’게시물은 2탄까지 공개되어 있다. 그 내용은 아래와 같다.

 ◆ ‘여자는 못 푸는 문제’1탄

 《남자의 사랑이 식어 여자에게 헤어지자고 했지만, 남자는 3개월이 지나도록 여자의 전화번호를 지우지 않았다. 왜일까?》

 정답은 ‘귀찮아서’ 였다. 여자들은 어떤 이유일까 복잡한 추측을 하지만 이유는 단 하나 ‘귀찮아서’여서 웃음을 자아낸다.

 ◆ ‘여자는 못 푸는 문제’2탄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이 소풍을 계획한다. 여성은 평소 남성이 해산물을 먹지 않아 유부초밥을 준비한다. 김밥은 번거로우니 만들지 않기로 한다. 그래도 혹시나 하는 마음에 샌드위치와 오렌지주스, 과일 등을 챙겼다. 음식을 꺼내놓는데 남성의 표정이 어둡다. 그는 ‘유부초밥 안 좋아해’라고 말한다. 소풍을 마칠 때까지 남성의 표정이 좋지 않았으나 여성은 피곤해서라고 생각한다. 둘은 집으로 돌아오고 여성은 ‘오늘 즐거웠다. 잘 자고 내일 보자. 운전하느라 고생했다’는 사랑스러운 문자를 보낸다. 그리고 며칠 뒤 여성은 차인다. 이유는 뭘까?》

 정답은 ‘여자가 안 예뻐서’이다. 유부초밥 때문도 기름 값 때문도 아닌 ‘외모’ 때문이라는 것.

 ‘여자는 못 푸는 문제’시리즈를 접한 누리꾼들은 “남자들의 뇌구조는 정말 단순해”, “정말 초단순한 남자들의 심리”,“내 그럴줄 알았다”, “여자는 못 푸는 문제? 여자들이 복잡하게 생각해서 그렇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