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시크릿, ‘사랑은 무브’ 뮤비 17일 자정 공개…전효성 섹시 웨이브 눈길

입력 | 2011-10-17 10:21:41

시크릿. [사진제공=TS 엔터테인먼트]


 인기 걸그룹 시크릿의 신곡 ‘사랑은 무브(Move)’ 뮤직비디오가 17일 자정 공개된다.
 
시크릿은 데뷔 2년 만에 처음으로 발표하는 정규 앨범으로 컴백한다. 이들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사랑은 무브(Move)’로 5연타 히트곡 성공에 도전할 예정이다.
 
시크릿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총 10곡이 수록된 시크릿의 첫 번째 정규앨범 ‘Moving In SECRET(무빙 인 시크릿)’이 오늘 자정을 기해 공개되며 타이틀인 ‘사랑의 무브(Move)’의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각 온라인 사이트 및 TS 엔터테인먼트의 홈페이지(www.tsenter.co.kr)를 통해서 함께 공개된다”라고 밝혔다.
 
이번 정규 앨범에는 히트곡 제조기 강지원, 김기범이 참여한 타이틀곡 ‘사랑은 무브’를 비롯해 징거의 강렬한 래핑이 묻어나는 솔로곡부터 발라드, 미디엄 팝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 총 10곡이 시크릿만의 스타일로 선보이게 된다.
 
특히  타이틀곡 ‘사랑은 무브’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강렬한 비트가 유재석을 패러디한 ‘쪼아춤’과 잔소리하는 엄마를 빗댄 ‘엄마고릴라춤’으로 더해져 눈길을 끈다.
 
한편 전효성의 섹시 웨이브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사랑은 무브’ 뮤직비디오 티저는 이미 유명 동영상 사이트에서 10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