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CNN방송사고…뉴스 중 설사장면?

입력 | 2010-12-11 15:59:05


미국 방송사 CNN이 황당한 방송사고를 저질러 11일 국내 각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랭크됐다.

CNN은 9일(현지 시간) 영국 대학교의 등록금 인상과 관련된 내용을 보도하면서 시위를 벌이는 학생들이 바리케이트를 흔들며 각종 시위피켓을 들고 소리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을 내보냈다.

하지만 이후 영상은 갑자기 영화 '덤 앤 더머'의 한 장면으로 대체됐다. 현재 뉴스 방송중임을 알리는 CNN로고가 오른쪽 하단에 그대로 박혀 있는 상황이었다.

방송 사고를 일으킨 영화 속 장면은 '하필' 영화 주인공인 제프 다이엘스가 소리를 지르며 설사하는 모습.

예상치 못한 방송 사고에 순간 경직된 앵커는 카메라를 바라보며 "잠시만요, 설마 이 화면이 방송된 건가요"라고 묻기까지 했다. 옆에서는 킥킥 웃는 여성의 목소리도 들렸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하필이면 이런 장면이 잘못 전파를 타나" "갑자기 '덤 앤 더머'영화가 다시 보고 지고 싶어진다"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 “보고싶은 사람 있냐” 생전 법정스님께 물으니… ☞ 전체 36% 지지…박지성, 맨유 11월 최우수 선수로 ☞ 300만 예비군, 동원·훈련 시 72만명 ‘제외’…왜? ☞ 학원 안 다니고 수능 3과목 만점…“공부 비결 따로 있어요” ☞ 北 김정일 옆에 한국산 TV가 버젓이… ☞ 대학 캠퍼스에서 ‘나체로 달리기’ 행사 열려 ☞ ‘완벽한 자세’…일본 국제봉춤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