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곽현화, 비공개 화보 해킹당해 ‘유출’

입력 | 2010-06-08 14:33:53


개그맨 곽현화의 화보 사진. 스포츠동아 자료사진

개그우먼 겸 배우인 곽현화가 자신의 노출 사진 등이 담겨 있는 미니홈피를 해킹당한 사실이 밝혀져 누리꾼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곽현화는 이화여대 수학과를 졸업하고 2007년 KBS 2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개그프로그램인 '개그 콘서트', '폭소클럽2' 등과 '너는 내 운명', '스타의 연인' 등의 드라마에 출연하기도 했다.

곽현화의 소속사 측은 "지난 주말 P2P 사이트 등을 통해 그녀의 노출 사진이 유출돼 포털 사이트 등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퍼져나가고 있는 사실을 확인했다"며 "유출 경로와 최초 유포자 수사 의뢰를 고려 중"이라고 밝혔다.

이번에 유출된 사진들은 곽현화가 2008년 스타화보 촬영과 작년 비키니 화보 촬영 중 개인적으로 소장하기 위해 보관하던 것으로 노출 수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터넷 뉴스팀



《 화제의 뉴스 》
☞ 카드사, 가입 거절에 “그따구로 살지마” 협박 문자☞ “전면으로 나와야” 역할론에 대한 박근혜 대답은…☞ “앗, 이게 왜 안열리지?” 잡스는 역시 ‘발표의 귀재’☞ 현대자동차가 생각하는 최대의 경쟁사는?☞ 北 여대생, 사회주의 찬양하며 노트북은 미제 사용☞ 1살 연상 사촌누나와 결혼한 간 나오토 日 새 총리 ☞ 행운의 황금지폐?…5만원권 모조품 기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