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하련이의 영어캠프 참가기

입력 | 2007-11-29 10:28:00


위 내용은 지난 여름방학에 ㈜프레버 유학사업부(구 삼성유학넷 www.pravedu.com)에서 실시한 ‘프레버 필리핀 영어캠프’에 참가했던 정하련(12)학생의 캠프 참가후기 내용이다.

프레버유학은 이번 겨울방학을 맞아 필리핀 영어캠프 4주·6주 과정을 실시한다. 6주 과정에서는 기존의 1일 4시간이던 맨투맨 수업을 6시간으로 늘리면서 매일 10시간 이상의 철저한 스파르타식 고강도 수업을 진행함으로써 명실공이 ‘공부하는 캠프’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4주과정은 영어캠프로선 최초로 강의실뿐만 아니라 숙소와 식당, 레포츠 시설 등 모든 시설을 24시간 ‘잉글리시 존’으로 설정해 학생들이 캠프에 참가하는 기간 동안 영어를 사용할 수 있는 환경을 구현했다. 자연스럽게 영어를 사용 할 수밖에 없는 환경을 갖춤으로서 학생들이 단기간에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했다.

필리핀 영어캠프 외에도 미국과 뉴질랜드에서 영어권 조기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스쿨링형 조기유학 체험 영어캠프’를 4주·8주 과정을 진행한다.

프레버의 김창수 실장은 “미국과 뉴질랜드 캠프는 현지인 가정에서 홈스테이를 하면서 정규학교의 현지 학생들과 함께 수업을 받아 미리 조기유학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독자적인 캠프 프로그램”이라고 덧붙였다.

문의┃프레버유학 1577-0585 (www.praved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