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 to contents

박 첫 여성 대통령 시대로 문 광화문 대통령 시대로

박 첫 여성 대통령 시대로 문 광화문 대통령 시대로

Posted December. 19, 2012 03:02   

中文

민생과 국민통합의 새로운 길과 실패한 과거로 돌아가는 길 중 어떤 길을 선택하겠습니까? IMF사태라는 국가적 위기에 국민들이 고통 겪는 것을 보고 정치에 입문한 지 15년 동안 많은 위기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그 순간마다 믿음과 신뢰로 저를 일으켜 세워 준 국민 여러분이 계셨기에 그 수많은 어려움들을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오직 국민만을 생각하는 민생대통령이 되겠습니다. 무너진 중산층을 복원하고 중산층 70% 시대를 열겠습니다. 다시 한 번 잘 살아 보세의 신화를 이루겠습니다. 저 개인을 위한 대통령이 아니라 대한민국 대통령, 100%의 대통령이 되겠습니다. 밖으로 관대하고 안으로는 엄격하겠습니다. 정부와 저의 주변부터 더 세심하고 엄격히 관리해 나가겠습니다. 지역균형 발전과 대탕평 인사로 국민대통합을 이루겠습니다. 정권교체를 뛰어넘는 시대교체, 여러분께서 결정해 주십시오.

저에게는 마지막 정치여정인 이번 선거를 국민 여러분과 동행하면서 그동안의 신뢰에 보답하고 마감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기 바랍니다. 제게는 돌봐야 할 가족도 재산을 물려줄 자식도 없습니다. 국민 여러분이 저의 가족이고 국민행복만이 제가 정치를 하는 이유입니다. 새로운 변화와 개혁으로 대한민국 최초의 여성 대통령 시대를 열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