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바디페인팅이 돋보이는 붉은악마…‘대한민국 파이팅!’
2010 남아공월드컵 16강 진출을 위한 본선 B조 마지막 경기인 나이지리아전을 앞둔 태극전사들의 선전을 응원하기 위해 23일 새벽에 서울시청광장을 가득 메운 시민들이 응원전을 펼치고 있다.임진환 기자 photolim@donga.com
자세히 보기
동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