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 추석 연휴 NH통합IT센터 운영계획 점검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입력 2021-09-17 12:00수정 2021-09-17 12:03
공유하기뉴스듣기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오른쪽에서 두번째)은 17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NH통합IT센터를 찾아 명절 전후 금융거래 및 유통서비스 이용량 급증에 대비한 비상운영계획을 점검하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유찬형 농협중앙회 부회장이 추석을 앞둔 17일 경기도 의왕시 소재 NH통합IT센터를 찾아 연휴기간 비상운영계획을 점검하고 임직원들을 격려했다.

NH통합IT센터는 추석 명절 전후 비대면 금융거래 및 유통사업장 서비스 이용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해 시스템 사전점검과 인프라 증설을 완료했다. 연휴기간 주요 거래상황에 대한 모니터링을 강화하고 신속 대응체계를 유지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NH통합IT센터 임직원들은 오는 24일까지 비상근무를 실시하며 시스템 운영 및 보안 관련 사항에 대해 24시간 즉시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대응체계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유찬형 부회장은 “농협을 애용하는 고객님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추석 연휴에도 근무에 임하시는 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다함께 노력해 농업인·국민들로부터 변함없이 신뢰받는 ‘함께하는 100년 농협’을 이루어 가자”고 말했다.

주요기사
동아닷컴 정진수 기자 brjeans@donga.com
0 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댓글쓰기 Copyright ⓒ 동아일보 & donga.com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기사 의견 0개의 기사의견이 있습니다.
동영상